이슈와뉴스

폰즈, 싱글 남녀를 위한 ‘나의 반쪽 찾기’ 이벤트 실시

폰즈, 싱글 남녀를 위한 ‘나의 반쪽 찾기’ 이벤트 실시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11.2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레버코리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www.PondsInstitute.co.kr)가 연말연시를 맞아 새해 솔로 탈출을 꿈꾸는 미혼 남녀를 위한 ‘올리브영, 듀오와 함께하는 나의 반쪽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솔로를 위한 새해 최고의 선물이 될 이번 행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폰즈 블랙 퓨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5명의 당첨자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주관하는 싱글 매칭 파티에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파티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11월 26일부터 연말까지 폰즈 블랙 퓨어 제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에 지급되는 응모 번호를 올리브영 홈페이지(www.oliveyoung.co.kr)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된다.

솔로 탈출을 원하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듀오의 싱글 매칭 파티에 참여하는 행운의 주인공은 내년 1월 초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폰즈 마케팅팀의 정지영 과장은 “이번 ‘나의 반쪽 찾기’ 이벤트가 외로운 연말을 보낼 솔로들에게 새해에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해당하는 제품은 폰즈 블랙 퓨어 ‘워셔블 크리미 클렌징’과 ‘훼이셜폼’ 2종으로 대나무 차콜(숯) 성분을 함유해 말끔한 딥 클렌징을 자랑하는 동시에 40% 스킨 케어 에센스를 함유해 세안 후 당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