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뻗어가는 당조고추의 힘, 당조고추즙으로 이어가

세계로 뻗어가는 당조고추의 힘, 당조고추즙으로 이어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1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로 뻗어가는 당조고추의 힘, 당조고추즙으로 이어가

당조고추는 농촌 진흥청과 강원대학교, 제일종묘농산이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새로운 품종의 고추로 탄수화물 소화흡수 저하물질인 AGI가 다량 함유된 기능성 식품이다.

AGI 성분이 일반 고추보다 3~5배 이상 들어 있음이 입증되었고 TV매체를 통해 방영이 되면서 더욱더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건강식품으로 영양섭취는 물론 당건강을 위해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당조고추는 세계시장으로 점차 인기가 퍼져나가면서 한국 당조고추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당조고추는 생으로 먹어도 맛과 식감이 좋아 챙겨먹기 손쉬우며 보관과 섭취의 효율성을 높인 즙형태의 건강즙으로 마셔도 손색이 없다.

특히 위편한세상의 당조고추즙 ‘아이수 당조고추즙 100’은 맵지 않은 당조고추의 맛을 그대로 살려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건강즙이다.
위편한세상만의 특수가공법으로 저온추출하여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으며 주문과 동시에 생산하고 배송되기 때문에 최고의 신선도로 만날 수 있어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채소는 생으로 먹는 것보다 즙으로 먹을때 약 4배 정도 체내 흡수율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 당조고추만큼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당조고추즙’이다.

위편한세상 아이수 당조고추즙 100 은 합성보존료, 향료, 과당을 일체 넣지 않고 순수 국내산 당조고추만을 사용하여 만든 순수 리얼 당조고추즙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가공된 형태의 당조고추즙은 유효성분으로 알파-글루코시다제 억제 활성이 증진된 차 조성물”이라고 설명을 더하며 당조고추즙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현재 위편한세상 당조고추즙은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행사 중이며 7월 한달동안 홈페이지(http://www.wejang.com)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