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아이콘 이효리, 김장을 가장 잘 담글 것 같은 연예인 1위 선정

섹시 아이콘 이효리, 김장을 가장 잘 담글 것 같은 연예인 1위 선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주부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특히 올해는 신종플루 등의 영향과 더불어 면역 강화식품으로 김치가 소개되면서 김장을 직접 담그고자 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만약, 겨우내 먹을 김치를 가장 맛있게 만들 것 같은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에서 ‘김장을 잘 할 것 같은 여자 연예인은?’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41%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이효리’가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이효리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 및 CF모델로써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기프로그램 ‘패밀리가 떳다’에서 털털하고 훈훈한 이미지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CF모델로서는 섹시한 컨셉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이효리에게 팬들은 열광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효리언니가 요리도 잘 하니까 당연히 김장도 잘 할 것 같아요.’, ‘이효리가 ‘패떳’에서 김장을 잘 했었으니까 저는 이효리에게 한표’라며, 방송에서 보여준 적극적이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에 애정을 보이고 있다.

2위는 MBC 인기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가정부로 출연하고 있는 신세경이 차지했다.

신세경은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풍기는 묘한 마스크로 검색어 1위를 달리기도 했다. 주요출연작으로는 ‘선덕여왕(천명공주 아역)’, ‘지붕 뚫고 하이킥’이 있으며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배우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가정부 신세경! 못하는 게 없을 것 같아요’, ‘하이킥에서의 이미지 때문에 신세경이 잘 할 것 같아요’라며 드라마에서 가정부 역할이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데 일조했다.

3위는 최근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나르샤가 차지했다.

나르샤는 최근 인기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실제나이를 공개하면서 솔직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오락프로그램 ‘청춘불패’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네티즌들은 ‘나르샤는 어느정도 나이가 있고 공주 이미지도 아니니까 잘 할 것 같아요’라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최근 곡인 ‘Sign’은 벅스차트 5위를 차지하고 있다.

4위는 김정은이 차지했다. 현재 ‘김정은의 초콜릿’을 진행하면서 달콤하고 감미로운 음악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들려주고 있다. 주요 출연작품으로는 종합병원2,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 있다. 네티즌들은 ‘김정은이 주방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예요’라며 참한 이미지에 지지를 보내고 있다.

5위는 신세경과 함께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열연하고 있는 황정음이 차지했으며, 6위는 최근 장동건과의 열애설로 뭇여성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는 고소영이 차지했다.

현재 벅스에서는 다가오는 소설을 맞아 ‘첫눈이 오는 날 함께 데이트하고픈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새로운 설문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