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하이네켄,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TV CF ‘더 시티’ 공개

하이네켄,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TV CF ‘더 시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15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네켄,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TV CF ‘더 시티’ 공개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새로운 TV CF ‘더 시티(The City)’를 오는 7월 15일에 공개한다. 새롭게 방송되는 하이네켄의 TV CF는 소비자들이 고정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자신들이 살고 있는 도시의 비밀을 찾아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TV CF ‘더 시티(The City)’는 90초와 30초 버전의 TV 광고로 방송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TV 광고 “더 시티(The City)”는 하이네켄이 이전에 선보인 ‘레전드’ 시리즈의 7번째 작품으로 자신들의 한계에 도전하고, 그 한계를 넘어서는 남성을 주인공으로 내세우고 있다. 우연히 만난 아름다운 여성에게 그녀가 잃어버린 명함을 돌려주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한 남성의 이야기로 이 광고에서 각 명함은 주인공으로 하여금 자신이 살고 있는 도시에 숨겨져 있던 놀라운 비밀을 발견하도록 이끌어준다. 이를 통해 세계의 남성들이 각자 살고 있는 도시의 구석구석을 끊임없이 탐험할 것을 유머스럽게 제안한다. .

이 TV광고는 고층빌딩과 네온사인에 뒤덮인 대도시에서도 끝없는 모험이 펼쳐지고 있음을 일깨워 준다. 90초 광고와 30초 광고 모두 공중파 방송 및 디지털 매체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하이네켄 페이스북 (www.facebook.com/Heineken)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얀 아리 스미트(Jan Arie Smit) 지사장은 “하이네켄의 팬들이 자신들의 도시에 위치한 유명 명소들을 잘 알고 있겠지만, 자신들의 일상 생활 생활에서 벗어나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려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더 시티(The City)’ 광고 영상을 통해 올 여름에는 익숙한 삶의 테두리에서 벗어나 자신들이 살고 있는 도시의 숨겨진 비밀들을 찾아내도록 유도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이네켄은 소비자들이 위치한 도시들의 숨겨진 매력을 찾기 위해 별도의 디지털 프로그램도 7월 15일부터 운영된다. 트위터 계정 @wherenext에 위치정보를 전송하면, 하이네켄으로부터 현재 위치한 장소에서 가까운 핫 플레이스(Hot Place) 5곳을 추천 받게 된다. 추천 받은 장소는 하이네켄의 ‘오픈유어시티 (www.heineken.com/openyourcity)’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