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의 7가지 비밀’ 2만부 무료 배포

‘수능의 7가지 비밀’ 2만부 무료 배포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11.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www.etoos.com)가 2011학년도 수능시험에 대비하는 예비 수험생을 위해 수능시험을 완벽하게 해부한 핵심을 바탕으로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수능 전략 가이드북 ‘수능 출제진도 알려주지 않은 수능의 7가지 비밀’ 2만부를 오늘부터 12월 10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예비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수능 대비에 앞서 수능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문제 출제 의도를 파악해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반드시 파악해두어야 할 핵심 정보를 담은 수능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한 것.

가이드북은 전문가들이 공개하는 등급을 결정짓는 치명적 오해 7가지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며 ▲ 수능 출제진의 수능 출제 의도 파악의 중요성 ▲ 언어영역과 독서량은 전혀 상관이 없다 ▲ 수리영역도 문제를 보면 답이 보인다 ▲ 외국어영역을 꿰뚫는 놀라운 문장 구조 ▲ 서울대 선배가 밝히는 겨울방학 학습법 등 수능시험을 앞두고 학습방향을 잡는데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가이드북을 신청한 학생에게는 이투스 영역별 강사의 수능시험 완벽해부 미니특강, 이투스 베스트 개념 강좌 10선, 1:1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 김연아 다이어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베스트 개념 강좌를 무료로 체험하고 2011년 신규 개념 강좌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PMP 10대를 증정한다. 신청은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