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7월 1주 베스트셀러...넥슨의 게임 개발 이야기 담긴 어린이책 ‘열 두 살 백용기의 게임 회사 정복기’ 1위

예스24 7월 1주 베스트셀러...넥슨의 게임 개발 이야기 담긴 어린이책 ‘열 두 살 백용기의 게임 회사 정복기’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03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7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게임 기업 넥슨과 어린이 책 전문 출판사 비룡소가 함께 기획한 동화 <열 두 살 백용기의 게임 회사 정복기>이 1위를 차지했다.

카트라이더, 메이플 스토리, 마비노기 등의 인기 게임을 개발한 넥슨을 배경으로 게임 제작에 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게임을 올바르게 활용할 수 있는 법을 제시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2위에는 동명 영화로 다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웨덴 작가 요나스 요나손의 소설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이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서며 자리했고, 조조 모예스의 소설 <미 비포 유>는 두 계단 내려와 3위를 기록했다. 신준모의 SNS 에세이 <어떤 하루>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가 4위에 자리잡았으며, 유시민이 자신이 겪은 55년간의 한국현대사를 독특한 개인적 경험을 살려 담아놓은 <나의 한국현대사>가 예약판매 중에 5위를 차지했다.

본격적인 방학이 시작되어 영어 공부를 위해 책을 구입하는 독자들이 부쩍 늘었다.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가 지난주보다 열 계단 껑충 뛰며 6위를 기록했고, <해커스 토익 Reading>도 열 두 계단 올라 8위를 차지했다. <해커스 토익 Listening>과 <해커스 토익 스타트 Reading>는 각각 11위와 18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법륜 스님의 인생에 대한 조언이 담긴 <인생 수업>이 7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고, 중국 고전을 통해 화술을 배우는 조윤제의 <말공부>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하락하여 8위에 자리잡았다. 일본 인기만화 <원피스 ONE PIECE> 74권은 네 계단 올라 13위를 기록했고, 철학자 강신주가 선불교의 대표적 고전인 <무문관>을 파헤친 신작 인문서 <매달린 절벽에서 손을 뗄 수 있는가?>가 출간하자마자 인문 분야 1위, 종합 순위 1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명로의 <월급쟁이 부자들>은 일곱 계단 떨어진 15위에 머물렀다.

정여울 작가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은 지난주보다 여덟 계단 하락해 17위에 자리했고,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의 후속작 <나만 알고싶은 유럽 TOP10>도 여덟 계단 떨어진 20위를 기록했다. 전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신작 <윌리의 신기한 모험>은 한 계단 하락하여 19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화교의 절대상술을 알려주는 비법서 <장사를 하려면 화교상인처럼>이 1위를 차지했다. 시인 백석의 생애를 담은 안도현 시인의 <백석 평전>이 지난주에 이어 4위를 기록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위험한 관계>가 두 계단 올라 5위를 차지했다. 양효진, 정연주 작가의 인기작 <헤스키츠 제국 아카데미 외전> 세트는 다섯 계단 떨어진 6위에 자리했으며, 성인 로맨스 소설 <여교수와 남제자>는 7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월하가인> 세트는 8위로, 동명 영화가 개봉되어 종이책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이 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소설 <짐승들의 밤> 3권 세트는 지난주에 이어 10위에 자리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