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보다 싼 생등심 판매하는 우리소고기, ‘으리소고기, 으리할인 2탄’ 행사 진행

삼겹살보다 싼 생등심 판매하는 우리소고기, ‘으리소고기, 으리할인 2탄’ 행사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01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겹살보다 싼 생등심 판매하는 우리소고기,
‘으리소고기, 으리할인 2탄’ 행사 진행

휴가철 음식으로 가장 각광받는 삼겹살이 가격 급등으로 금겹살이 된 가운데, 삼겹살보다 저렴하게 국내산 생등심을 판매하는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산소고기 쇼핑몰 우리소고기는 ‘으리소고기, 으리할인 2탄’ 행사를 진행하면서 국내산 생등심을 2만 5천원(kg당)에 판매한다. 이는 6월 기준 삼겹살 소매가격 2만860원(kg당)과 비교해도 더 저렴한 가격이다.

어떻게 삼겹살보다 생등심이 저렴한 것일까?

이에 대해 경기축산 박종민 대표는 “지난 번 육우데이 때 수입산보다 저렴한 ‘으리할인’행사를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그에 보답하는 의미로 삼겹살보다 저렴한 생등심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에도 역시 농가와 직접 기획한 행사로 중간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으리있는 행사도 많이 찾아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삼겹살보다 싼 생등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휴가철 음식 이제 삼겹살이 아니라 생등심이 대세네”, “휴가철 음식 뭐 먹을까 고민했는데 생등심으로 결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