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홍삼에너지 드링크 ‘엘크로’, 월드컵 거리응원전 시음행사 실시

토종 홍삼에너지 드링크 ‘엘크로’, 월드컵 거리응원전 시음행사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30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종 홍삼에너지 드링크 ‘엘크로’,
월드컵 거리응원전 시음행사 실시

2014년 6월 27일(금) 05시, 브라질 월드컵 예선 H조 16강을 위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축구경기는 그 어느때보다 긴장이 고조되었다.

16강 진입을 위한 마지막 경기에 온 국민이 숨을 죽이고 대~한~민~국을 외치며 국가대표를 응원하였지만, 아쉽게도 골문은 열리지 않았고, 이내 후반 32분 얀 베르통언(벨기에)의 선제골로 경기는 1:0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로써 우리 대표팀은 무득점 조4위로 탈락하였고, 4년 뒤인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K리그로 돌아온다.

이날 ‘혜성처럼’ 새롭게 등장한 토종브랜드 ‘엘크로’(홍삼에너지 드링크)는 대한민국 에너지원을 자부하며 서울 삼성동 거리응원전에 참여하여 시음행사를 하며 함께 응원전을 펼쳤다.

대한민국 경기는 모두 새벽 시간에 치러져 피로도가 가중될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엘크로 시음을 했던 응원군들은 거뜬하였다고 한다. 비록 아쉬운 경기 결과였지만 4년 뒤를 기약하며 대한민국 에너지를 재충전하는데 그 역할을 톡톡히 했다.

엘크로는 대한민국의 토종 홍삼을 주원료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된 ‘에너지 드링크’이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고려 오리지날 진홍삼’을 뜻하는데, 대한민국 특산품인 6년근 홍삼으로 만든 고순도의 100% 홍삼농축액,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Rg1+Rb1=10mg/g,1,200mg), 타우린 2,000mg, 비타민 B1,B2,B12,B6, 사과농축액, 벌꿀 등을 혼합하여 10년 동안 연구 개발 하여 정직하게 만든 ‘건강음료’이다.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성기능이 개선되고, 알코올의 해독작용을 한다. 엘크로를 마시면 술에 덜 취하고, 숙취해소에도 도움을 주는 등 ‘홍삼 고유’의 효능이 잘 나타나는 제품으로, 다양한 직업군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시음한 결과 꾸준한 만족도를 보이고 있고, 특히 피로도가 높은 직종에서는 그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혀 끝에 닿는 한 모금의 ‘ELCRO’(엘크로)는 오묘한 듯 야생의 쌉쌀한 미각이 어우러져 Sweet한 신비로운 맛을 풍기며, 마시는 사람들로부터 진한 농도의 향긋한 풍미를 느끼게 한다.

ELCRO(엘크로) 음료 개발자인 박상춘 대표는 “홍삼 특유의 사포닌 성분이 우리 인체에 골고루 도움을 주는 ‘세계 최고의 건강음료’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제 막 서막을 올리며 힘찬 발걸음을 시작한 ELCRO(엘크로)와 함께 2018 러시아 월드컵에 기대를 걸어본다.

한편, 이날 저녁 ELCRO(엘크로)는 DJ DOC가 참여하는 젊은이의 축제인 ‘2014 WALKERHILL SUMMER POOL PARTY’를 후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