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선트, ‘2009 친환경 공급망 대상’ 수상

커넥선트, ‘2009 친환경 공급망 대상’ 수상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1.17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징, 오디오, 비디오, 임베디드 모뎀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반도체 솔루션의 리더인 커넥선트 시스템즈(나스닥: CNXT)는 오늘, Supply&Demand Chain Executive (SDCE) 매거진이 선정하는 2009 친환경 공급망 대상(2009 Green Supply Chain Award)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커넥선트는 회사 전체에 걸쳐 ‘그린’ 혹은 지속가능한 공급망 전략을 구현한 것이 인정을 받아 영광스러운 이 상의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수상자들은 현재까지의 결과가 가져온 영향력과 예상되는 결과를 포함하는 다양한 기준을 바탕으로 선정되었다.

커넥선트의 공동 사장인 사일레시 치티페디 (Sailesh Chittipeddi)는 “SDCE의 2009 친환경 공급망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면서 “커넥선트는 환경보존과 직원들의 건강 및 안전에 헌신하고 있으며, 이러한 맹세를 지키는 그린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수행할 것이다. 또한 현재까지 우리가 그린 이니셔티브를 통해 절약한 비용은 우리가 지향하는 재정목표에도 도움이 되고 있으며, 환경친화적인 업무방식이 비즈니스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커넥선트는 오염을 방지하고, 회사가 환경에 미치는 전체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며, 건강과 안전에 대한 위험을 감소시키고, 성실하고 공정한 노동방식을 촉진하며,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방식과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 관리하는 기본 틀인 사회적, 환경적 경영 시스템(Social and Environmental Management System - SEMS)을 개발했다.

커넥선트의 SEMS는 ISO 14001:2004 (환경관리 시스템 분야) 인증을 받았으며, OHSAS 18001:2007 (산업 보건 및 안전 관리 표준 - 보건 및 안전 관리 시스템) 규정과EICC (전자 산업 시민 연합 - 전자 산업 행동 강령)을 준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