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탄산수 페리에, ‘페리에 비치 하우스’ 공모전 실시

천연탄산수 페리에, ‘페리에 비치 하우스’ 공모전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18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탄산수 페리에, ‘페리에 비치 하우스’ 공모전 실시

세계적인 휴양지인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에 위치한 ‘페리에 비치 하우스’는 연중 내내 여름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기후를 갖고 있어 세계의 부호들이 고즈넉한 휴양을 위해 찾는 곳이다.

이에 프랑스 프리미엄 천연탄산수 페리에(www.perrierbeachhouse.com)가 2014년 여름 ‘페리에 비치 하우스’ 공모전을 통해서 수상자를 초대하고자 한다.

‘페리에와 함께한 가장 상쾌한 순간’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사진 공모전 우승자에게는 특별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수상자는 9명의 지인들을 초대할 수 있으며, 수상자를 포함한 10명 모두에게는 ‘페리에 비치 하우스’ 1주일 숙박권과 왕복 항공권 그리고 마이애미 공항에서 페리에 비치하우스까지 왕복 육상 교통편이 주어진다.

전 세계인이 참여하는 2014년 글로벌 공모전에는 다양하며 이색적이고 상상력이 가득한 작품들이 선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 홍콩, 싱가포르를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6월 1일부터 시작되었고, 한국에서도 8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공모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 공모전은 Perrier Beach House Contest(페리에 비치 하우스 공모전) 플랫폼을 통하여 접속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