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해외 특파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유여행이 쉬워진다

여행박사 해외 특파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유여행이 쉬워진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10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 해외 특파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유여행이 쉬워진다

내 마음대로 스케줄을 조절할 수 있는 자유여행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말이 통하지 않는 타국에서 혹시 닥칠지 모르는 난관 때문에 개별 자유여행을 망설였다면 여행박사 현지 특파원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해외 현지에 든든한 친구를 둔 것처럼 해외여행이 쉬워진다.

여행박사 특파원 파견으로 입소문을 타게 된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세계 10대 불가사의로 일컬어지는 앙코르와트의 신비를 현지인들만 아는 카페, 레스토랑 맛집 등의 밀착 정보와 깊이 있는 역사, 풍물해설과 곁들어 잊지 못할 감동으로 전해준다.

여행박사에서는 앙코르와트 반올림상품과 여성 전용상품 이용 시 공항-호텔간 편도 픽업서비스, 해박한 설명의 반나절 유적지 투어, 현지 투어데스크 운영, 가이드북보다 자세한 앙코르와트 어플 제공, 전용 툭툭이 안내, 긴급상황시 SOS서비스 등의 안심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여성 전용상품 ‘여자들을 위한 앙코르와트 3박5일’에는 최고급 스파 이용권이 특별 제공된다. 왕복 항공권, 호텔숙박 포함 78만원부터, ‘앙코르와트 반올림 3박5일’은 71만원부터로 앙코르와트 유적지에 대한 해박한 반나절 가이드 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유류할증료는 별도 지불한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얗고 부드러운 산호모래로 세계 3대 비치로 극찬 받고 있는 필리핀 보라카이에서도 여행박사 현지 특파원이 활약하고 있다. 빡빡한 패키지여행에서 느낄 수 없었던 자유를 만끽하며 시간 구애없이 해양스포츠나 해변의 낭만에 빠져들 수 있다.

여행박사 보라카이 에어텔상품 구입 시 공항-리조트 간 무료 송영서비스, 스노쿨링, 수경과 튜브 등 물놀이용품 무료 대여, WiFi 무료, 초고속 인터넷 공유기 대여, 음료, 정보교류와 짐 보관을 위한 휴식공간 제공, 현지투어 및 정보안내를 위한 한국인 특파원 상주, 선택관광, 마사지와 스파숍 할인예약서비스, 긴급상황시 SOS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으로 보라카이 자유여행 3박4일’은 39만원부터, ‘세부퍼시픽항공으로 보라카이 자유여행 3박5일’은 53만원 선이며 왕복 항공권과 리조트 등이 포함되고 유류할증료 및 텍스, 공항세 등은 별도 부담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www.tourbaksa.com)나 전화(070-7017-21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