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꿈에 그리던 모든 허니문을 한 곳에서, ‘안탈리아-페티예’

꿈에 그리던 모든 허니문을 한 곳에서, ‘안탈리아-페티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05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에 그리던 모든 허니문을 한 곳에서,
‘안탈리아-페티예’

꽃보다 시리즈의 배경인 터키와 지중해 연안이 예비 부부들에게 2014년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감성 여행을 지향하는 맞춤여행 전문 <메르하바터키>는 올 6월 여름을 겨냥한 터키와 지중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엔조이터키, 안탈리아와 페티예’ 신상품을 출시한다.

동양과 서양이 공존하는 이스탄불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안탈리아, 해양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페티예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은 관광과 휴양 그리고 레저 중 어느 하나도 포기 할 수 없는 똑똑한 신혼부부들을 위한 상품이다.

메르하바터키 맞춤여행 전문 허지영 컨설턴트는 “페티예와 안탈리아는 같은 지중해지만 서로 다른 아름다움을 너무나 잘 보여 주기에 이 모든 걸 즐기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 강력 추천한다”며, “출발 2-3주 전부터 상담을 통해 다양한 해양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페티예 여행과 이스탄불 관광 등을 원하는 일정에 맞게 조율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메르하바터키는 ‘엔조이 터키, 안탈리아와 페티예’에 대한 예약 및 상담을 진행한다. 이 상품은 한국인 가이드의 이스탄불 투어, 국내선 항공, 공항 미팅 & 센딩 서비스, 안탈리아에서 페티예까지의 버스 이동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메르하바터키에서 허니문 조기예약 할인 프로모션과 메르하바터키에서 출시한 아이패드용 “안탈리아 가이드북” 애플리케이션을 앱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