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하와이안항공, 여행박람회에서 하와이 이웃섬 여행 프로모션 실시

하와이안항공, 여행박람회에서 하와이 이웃섬 여행 프로모션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5.2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안항공, 여행박람회에서 하와이 이웃섬 여행 프로모션 실시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하와이안항공은 ‘지상낙원’ 하와이로의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중 가장 하와이를 잘 아는 항공사로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하와이를 보다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장기 휴가를 내기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금요일 저녁 퇴근 후 출발하는 ‘하와이 오아후섬 3박5일’ 여행상품을 109만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부터 판매한다. 또 6월말과 8월사이 여름휴가기간 중 특정 날짜에 출발하는 ‘하와이 오아후, 마우이 5박7일’ 여행상품은199만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와이키키가 위치한 오아후섬이 하와이의 전부라고 알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하와이안항공이 취항하는 하와이 6개 섬을 방문할 수 있는 항공권을 홍보하고 보다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이웃섬 여행 활성화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하와이안항공 부스를 방문하여 e-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우쿨렐레, 2등20명에게는 하와이안항공 목 베게 트래블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5월29일 하와이안항공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편을 주5회 운항하고 있는 하와이안항공은 탑승하는 순간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 섬의 문화, 자연미, 알로하 스피릿(Aloha Spirit)과 같은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천출발 호놀룰루행 왕복항공권 요금과 동일한 가격에 이웃 섬까지 여행할 수 있어 타 항공사 대비 알뜰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단, 항공권 예약 시 인천을 출발해 호놀룰루를 경유하여 이웃섬까지 같은 요금규정으로 예약, 발권한 경우에 한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