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액션, 짜릿한 반전, 뜨거운 감동! '방콕 킥복서'

감각적인 액션, 짜릿한 반전, 뜨거운 감동! '방콕 킥복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30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운의 챔피언 ‘잭 더 리퍼’, 그의 한방에 인생을 걸었다!

살아있음을 증명할 마지막 한방!
인생 최고의 반전을 꿈꾸는 복서 ‘잭 더 리퍼’

감각적인 액션, 짜릿한 전율, 뜨거운 감동 모두를 만족시킬 단 하나의 복싱영화 <방콕 킥복서>가 오는 4월 국내개봉을 확정했다. <파이터>, <신데렐라 맨>의 뒤를 이어 복싱영화 특유의 벅찬 감동을 전할 <방콕 킥복서>는 어두운 과거를 지우기 위해 방콕으로 도피한 전직 챔피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주연을 맡은 배우 ‘케이시 에반스’는 촬영 당시 영화 속 캐릭터 ‘잭’의 삶이 망가져가는 부분을 표현하기 위해 69kg에서 113kg으로 체중을 무려 44kg이나 늘리는 등의 엄청난 노력을 기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복싱 챔피언에서 숨어사는 살인자로 한 순간에 전락해버린 한 남자의 인생을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완벽하게 연기해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케이시 에반스’ 외에도 ‘톰 아놀드’, ‘닉 팰타스’, ‘바이 링’ 등 개성 강한 연기파 배우들이 조연을 맡아 영화의 흐름에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화면에서 펼쳐지는 방콕의 화려하면서도 어두운 이국적인 매력은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오는 4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올 영화 <방콕 킥복서>는 패배를 모르던 복싱 챔피언 ‘잭’이 승부조작으로 난생처음 패배를 맛본 후 복수심에 살인을 저지르면서 벌어지는 일련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감각적인 액션, 짜릿한 반전, 뜨거운 감동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영화 <방콕 킥복서>는 오는 4월 말 국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