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국악원, 5월 한 달간 ‘푸른달 축제’ 개최

국립국악원, 5월 한 달간 ‘푸른달 축제’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국악원은 푸르름 가득한 5월을 맞이해 가족과 친구, 어린이 등 다양한 관객과 함께 국악을 즐길 수 있는 ‘푸른달 축제’ 축제를 5월 1일부터 국립국악원 각 공연장과 국악박물관에서 진행한다.

세부 행사로는 어린이를 위한 국악 뮤지컬 공연과 그림 그리기 대회를 비롯해, 소중한 분을 위한 국악 명인공연,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젊은 국악 연주자들의 무대 등으로 꾸며 국악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롭게 마련했다.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열리는 이번 축제는, 록 음악 · 걸 그룹 등으로 변신한 퓨전 국악에서부터, 국악뮤지컬, 창극, 그리고 국악 명인의 수준 높은 공연까지 국악의 다양한 매력을 한 달 동안 느껴볼 수 있다.

세부 프로그램 안내와 각 공연의 예매는 국립국악원(www.gugak.go.kr)과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축제 기간 중 진행되는 공연 티켓을 소지한 관객은 공연 티켓을 ‘푸른달 릴레이티켓’으로 활용해 이번 축제 참여 공연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립국악원 누리집의 ‘국악사랑’ 묶음 티켓으로 4개 이상 예매하면 40% 할인도 제공해 관람객의 부담을 줄였다.

김해숙 국립국악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관객들이 소중한 사람과 함께 국악이 선사하는 즐거움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