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TNT투어, 이스타 항공으로 떠나고 스타벅스로 추억하는 ‘더블스타’ 홍콩 감성여행 출시

TNT투어, 이스타 항공으로 떠나고 스타벅스로 추억하는 ‘더블스타’ 홍콩 감성여행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18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NT투어,
이스타 항공으로 떠나고 스타벅스로 추억하는
‘더블스타’ 홍콩 감성여행 출시

TNT투어가 이스타 항공을 이용해 홍콩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과 더블포인트를 제공하는 더블스타 기획전을 출시했다.

금번 기획전은 여성 고객 선호도 1위로 꼽히는 여행지인 홍콩을 이스타 항공으로 경제적으로 다녀온 뒤 TNT투어에서 제공하는 스타벅스 아이스 캬라멜 마끼아또(5,400원상당)를 마시며, 여행의 즐거움을 추억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스타 항공과 스타벅스에서 ‘스타’라는 단어가 두 번 반복되는 점에서 ‘더블스타’ 기획전으로 진행되며 회원 적립금도 일반 적립금의 두 배인 더블 적립으로 진행된다. 또한, 스타벅스 음료도 일반적인 다른 기획전에서 기본 음료인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것과 달리 고액 음료를 제공하여 차별성을 두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적립금까지 감안하면 고객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동방의 할리우드’라고 불리는 스타의 거리에서 빅토리아 하버를 배경으로 유명 배우들의 핸드프린트를 즐기고 매일 저녁 8시 정각 홍콩 야경을 화려하게 비추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 쇼를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타페리 투어나 크루즈 아쿠아 루나를 이용하면 선상에서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스타 항공으로 떠나고 스타벅스로 추억하는 두 배 더 즐거운 홍콩 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이번 “더블스타” 기획전은 4월말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7월 16일 출발 상품까지 예약 가능하며 요금은 14만원부터이다.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자세한 사항은 TNT투어 홈페이지(www.tnttour.co.kr) 또는 전화(070-8672-5222)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