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우드, 총상금 730만원 걸린 대학생 대상 ‘가구디자인 공모전’ 개최

미디어우드, 총상금 730만원 걸린 대학생 대상 ‘가구디자인 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09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우드,
총상금 730만원 걸린 대학생 대상
‘가구디자인 공모전’ 개최

총상금 730만원이 걸린 가구디자인 공모전인 ‘컬러우드를 활용한 대학생(원) 가구디자인 공모전’이 개최된다.

이번 공모전은 (주)미디어우드와 (주)대아우딘이 공동주최로 개최되며 국내외 대학교와 대학원의 관련학과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개인 또는 2인 이내의 공동작품으로 출품이 가능하며, 응모작품은 천연컬러우드(컬러 MDF) 발크로멧(Valchromat)을 이용한 가구 및 인테리어 제품이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장, 금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상장, 은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장, 동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80만원과 상장, 입선 수상자 10명에게는 상금 10만원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미디어우드(한국목재신문)와 대아우딘은 가구디자인 공모전을 공동주최하면서 가구관련 대학(원)생들에게 디자인에 대한 동기부여는 물론 우리나라 디자인 능력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대아우딘의 윤영만 대표는 “컬러 MDF인 컬러우드를 통해서 젊은 학생들의 뛰어난 창의성과 유니크함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대아우딘의 도전정신과 대학생들의 창의성이 상호 긍정적으로 작용해 이번 공모전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예선 접수는 5월 30일까지이며, 발크로멧 제품에 대한 정보는 대아우딘 홈페이지(www.daeawooden.co.kr)나 발크로멧 홈페이지(www.valchromat.pt)에서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공모전 참가에 대한 문의는 전화(02-848-6025)로 가능하다.

구체적인 공모전 참여 방법과 공모전 요강은 코리아우드쇼 홈페이지(www.koreawoodshow.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선에 선정된 디자인 14점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B2B(Business to Business) 목재 전문 전시회인 코리아우드쇼 2014를 통해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 특별전시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