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소녀시대, f(x), EXO가 참여한 '메이크 유어 무브'OST!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EXO가 참여한 '메이크 유어 무브'OST!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0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월) '메이크 유어 무브' OST 공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 참여!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는 월드스타 보아의 첫 할리우드 작품으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남녀 ‘도니’와 ‘아야’가 춤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환상적인 댄싱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지난 3/31(월) <메이크 유어 무브>의 OST 발매를 예고해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팬들을 뜨거운 반응을 확인케 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케했다.

4/7(월) 오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슈퍼주니어-M 헨리, 그리고 EXO의 크리스까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 이미 국내를 넘어 전세계를 사로잡은 넘사벽 걸그룹 소녀시대는 어반스타일의 빠른 템포인 ‘Cheap Creeper’에 참여, 중독성 있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소녀시대 제시카, f(x) 크리스탈, 그리고 EXO의 크리스까지 모여서 완성된 ‘Say yes’는 캐치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이 외에도 동방신기의 'Runnin On Empry', f(x)의 'NU 예삐오' 등이 수록된 <메이크 유어 무브>의 OST는 4/7(월) 오후 4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이 참여한 OST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메이크 유어 무브>는 4월 17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