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제1회 이모티콘 디자인 공모전 개최

디자인레이스 제1회 이모티콘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8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레이스 제1회 이모티콘 디자인 공모전 개최

디자인 플랫폼 디자인레이스가 자신만의 이모티콘을 디자인하는 제1회 이모티콘 디자인공모전을 3월 1일부터 3월 20일까지 20일간 진행한다.

디자인레이스는 크라우드소싱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공모전을 진행하는 디자인 웹사이트다. 그 외에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디자인 의뢰하기 기능 등을 제공하여 디자인이 필요한 사람과 디자이너, 그리고 디자이너끼리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디자이너 지망생과 디자이너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모티콘 디자인 공모전에서는 본인 및 본인의 친구들과 이웃들이 좋아할만한 재미있고 신선한 이모티콘을 자유롭게 디자인하면 되며, 참가자격에 대한 제약 없이 참가가 가능하다.

공모 완료 후에는 3월 21일부터 30일까지 회원들의 평가 참여 및 전문가 평가를 거쳐, 수상작은 4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상금 150만원과 상장이 제공된다. 특히 출품작 및 수상작에 대해서도 디자이너의 저작권을 보호해주어 디자이너들이 마음껏 참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디자인레이스는 매월 주제가 있는 DR-THEME, 자유롭게 출품하는 DR-FREE 및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주최하는 DR-BRAND 등 다양한 디자인리그가 365일 진행되고 있어 디자이너들에게 창작동기 부여 및 기회 제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제1회 디자인레이스 이모티콘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 공식 홈페이지(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