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대전시, 다음달 11일까지 청소년프로그램 공모

대전시, 다음달 11일까지 청소년프로그램 공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는 청소년육성시책 발굴과 프로그램의 질적 수준 향상을 위한 ‘2014 청소년 프로그램’을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대전시에 본부(지부)를 둔 비영리 청소년 법인·단체 및 공공 청소년 수련시설이다.

공모 프로그램은 청소년보호, 청소년행사, 활동지원, 활동프로그램, 청소년 육성기금 사업 등 4개 분야 9개 사업이며, 지원 예산은 총 2억 2천900만원이다.

신청은 분야별 사업계획을 포함한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3월11일까지 시 여성가족청소년과(6층)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마감 당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이메일로는 접수받지 않는다.

시는 모집된 청소년프로그램에 대해 이달 중 청소년관련 분야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 선정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다음달 24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사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http://www.daejeon.go.kr) 시정소식란을 참조하거나 시 여성가족청소년과(270-4683)로 문의하면 된다.

백운권 시 여성가족청소년과장은 “주 5일 수업에 따른 청소년들의 여가 활동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청소년들의 참여가 확대될 수 있도록 지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