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조 뮤직비디오 '겨울 해운대' 지조, 신소율, 김정헌 훈훈 인증샷!

지조 뮤직비디오 '겨울 해운대' 지조, 신소율, 김정헌 훈훈 인증샷!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2.0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소율, 지조 팬 자청! 대박기원 응원셀카!

지조 뮤직비디오 '겨울 해운대' 지조, 신소율, 김정헌 훈훈 인증샷!
배우 신소율, 지조 팬 자청! 대박기원 응원셀카!

▲ 사진제공 : 콴엔터,가족액터스

5일 공개된 래퍼 지조의 <겨울 해운대> 뮤직비디오에 배우 신소율과 김정헌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래퍼 지조와 신소율, 김정헌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훈훈한 현장 인증샷이 함께 공개되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지조의 신곡 <겨울 해운대>는 지조가 직접 작사하고, 실력파 힙합 프로듀서 뉴올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 여기에 작년 한 해 가요계에 윤종신 사단 돌풍을 몰고 온 신예 김예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지조의 임팩트 있고 전달력 높은 랩과 가사 위에 달콤하고 감성적인 음색을 얹어 세련미를 더했다.

이날 공개된 <겨울 해운대>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신소율과 김정헌이 주인공을 맡아 이 곡의 달콤한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풍선, 바람개비 등의 소품을 통해 신소율의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담았으며, 훈훈한 외모가 인상적인 김정헌이 신소율과 연인사이로 분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영상이 완성됐다.

또한, 화면분할 기법을 이용해 래퍼 지조의 모습과 함께 남자가 여자를 위해 옥상에 해변을 만들어 주는 모습을 교차로 편집해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높였다.

이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 진짜 잘 어울린다”, “파스텔톤 영상이 정말 사랑스럽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뮤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신소율은 영화 이원석 감독의 <상의원>에서 기생 월향 역을 맡아 스크린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김정헌은 지난 2006년 Mnet <아이 엠 어 모델 멘(I AM A MODEL MEN)>에서 2위로 입상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