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농구, 마지막 대결! 유노윤호, "스케줄 다 빼고 왔다" 창민 위한 끈끈한 우애 과시!

'예체능' 농구, 마지막 대결! 유노윤호, "스케줄 다 빼고 왔다" 창민 위한 끈끈한 우애 과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2.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노윤호, 최강창민 격려 "창민이 우는 거 처음 봤다"

'예체능' 농구, 마지막 대결! 유노윤호, "스케줄 다 빼고 왔다" 창민 위한 끈끈한 우애 과시!
유노윤호, 최강창민 격려 "창민이 우는 거 처음 봤다"

▲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유노윤호가 '예체능' 경기 관중석에서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은 오늘(4일) 방송되는 '서울' 팀과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약 4개월 간의 농구 대장정을 마무리 짓는 가운데 '예체능' 팀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날은 특히 유노윤호가 최강창민의 마지막 경기를 응원하고자 '예체능' 촬영 현장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스케줄 다 빼고 왔다"는 유노윤호의 서프라이즈 방문에 최강창민은 물론 최인선 감독 역시 "창민이 마지막 경기 응원하러 왔냐?"며 얼굴에 화색을 띠는 등 '예체능' 멤버들 역시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대해 유노윤호는 "동방신기를 하면서 창민이가 그렇게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은 처음 봤다"고 전하며 "심지어 창민이가 우는 거 처음 봤다. 깜짝 놀랬다"고 말했고, 이 같은 유노윤호의 거침없는 애정 표현에 최강창민은 "소름 돋게 부담된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예체능' 팀 vs '서울' 팀의 경기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함께 하며 1,5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열띤 응원으로 최강창민에게 힘을 실어줬다. 최강창민이 득점을 하거나 리바운드를 따낼 때는 경기장이 떠나갈 듯한 함성으로 기쁨을 함께한 반면 실수를 하는 장면에서는 아쉬움의 탄식을 보내는 등 경기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해 '예체능' 제작진 측은 "유노윤호의 방문은 당시 사전에 계획 없이 이뤄졌다"면서 "경기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은 채 최강창민을 응원해준 유노윤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최강창민 역시 유노윤호의 힘찬 기운을 듬뿍 받아 경기를 잘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껌딱지 모습 보기 좋소", "창민이 윤호 응원 받고 힘내서 펄펄 날아다녔을 듯", "유노윤호-최강창민 '예체능'에서도 빛나는 우정이네", "예고편에서 보고 설마 했는데 왔구나~ 왔어~", "창민이 윤호 형 응원 받고 한 골 넣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최강창민을 위한 유노윤호의 응원 차 방문 모습은 '우리동네 예체능' 43회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가운데 MC 최강창민의 마지막 경기이기도 한 '예체능' 팀 vs '서울' 팀의 '우리동네 예체능' 농구 마지막 대결은 오늘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