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부탁해' '배수광-김유주', 출산 중 돌발 상황 멘붕!

'엄마를 부탁해' '배수광-김유주', 출산 중 돌발 상황 멘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1.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를 부탁해' 배수광 오열! "아내 김유주 걱정돼.."

'엄마를 부탁해' '배수광-김유주', 출산 중 돌발 상황 멘붕!
엄마를 부탁해' 배수광 오열! "아내 김유주 걱정돼.."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엄마를 부탁해'의 배수광 김유주 부부가 출산 당일 돌발 상황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 배수광은 의사의 수술 권유에 눈물을 흘려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지윤, 김준현, 성대현 3인이 MC를 맡은 '엄마를 부탁해'가 30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래-김송, 김현철-최은경, 여현수-정하윤, 송호범-백승혜, 이승윤-김지수 부부와 함께 '커플 만들기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결혼에 성공했던 배수광-김유주 등 임신 부부 6쌍의 좌충우돌 출산기가 그려진다.

이 날은 특히 배수광 김유주 커플이 출산 모습이 카메라에 담기면서 눈길을 끌었다. 당초 자연 분만을 원했던 두 사람. 하지만 출산이 임박해 양수가 부족하다는 의사의 결정이 내려지면서 상황이 급변했다. 이에, 의사는 "빨리 아이를 꺼내야 한다. 안 하면 태아를 장담하지 못한다"는 충격적인 진단을 내린다.

초보 아빠 엄마인 배수광 김유주 부부에겐 당황스러운 상황. 결국 제왕절개 수술을 하기로 결정하고 김유주는 분만실로 들어간다.

이후 배수광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갑자기 뭔가 조짐이라도 있었으면 대비라도 했을 텐데 믿기지 않는다"라고 말하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북받치는 감정에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 그는 "그냥 놀랐을 아내가.. 미안하다"는 말을 되뇌며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이에 대해 '엄마를 부탁해'의 제작진은 "'엄마를 부탁해'는 임신과 출산을 앞둔 연예인 부부들의 리얼한 실생활을 관찰 카메라로 담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가정에 대한 부부의 솔직한 속내를 그릴 예정이다"라며 "출산을 앞둔 배수광-김유주 부부의 태교법과 출산 전과 후가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길 예정이다. 과연, 이들이 무사히 출산에 성공했을지 그리고 부부에게 아이는 얼마나 큰 축복인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엄마를 부탁해'는 아이를 갖게 된 다양한 커플들을 통해 임신과 출산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새롭게 변화되는 다양한 아빠들의 모습을 통해 공감과 웃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30일 오후 8시 30분과 2월 6일 오후 9시에 2부작으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