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연동에 수익형 부동산 ‘JK R 앙코르 제주 호텔’ 1월 공급예정

제주시 연동에 수익형 부동산 ‘JK R 앙코르 제주 호텔’ 1월 공급예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2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K메디컬그룹의 (주)JK는 제주도 제주시 연동 270-2번지 외 3필지에 수익형 호텔인 ‘JK R 앙코르 제주 호텔’을 1월말에 공급을 할 예정이다.

JK메디컬그룹의 대주주인 JK성형외과는 1998년 설립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성형외과이며 해외환자 유치부분 3년 연속 최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대지면적 1,060.00㎡, 연면적 10,284.98㎡,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로 총 225실이 공급되며 모두 소형으로 구성되어 투자 부담이 적고 환금성이 높다.

해당 사업지는 제주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신제주 연동에 위치해 숙박시설로서 입지여건이 우수하며 사업지에 삼무공원이 접해 있어 쾌적성이 뛰어나다.

인근에 더호텔, 로얄호텔, 그랜드호텔 등 숙박시설 밀집지역으로 다수 요식업체, 편의점과 바오젠거리(도보 5분거리), 신라면세점, 용두암(10분거리), 만장굴(15분거리), 성산일출봉(30분거리) 등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갖추고 있어 관광지로서 최고의 입지라 할 수 있다.

제주국제공항에서 5분안에 사업지 접근이 용이하며, 1139번 도로와 연결교차로를 통해 서귀포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교통환경을 지니고 있다.

실투자금기준 연 11%의 확정수익을 지급하며, 계약자에게 VVIP 멤버십 카드 발급, 연 7일 숙박권 및 추가숙박 할인혜택, 제주도내 골프&리조트 이용 등 다양한 혜택과 JK메디컬 센터와 연계한 각종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북으로는 바다와 공항조망이, 남으로는 삼무공원, 한라산 조망이 가능하며, 황금색 커튼 월 마감재로 소비자 needs에 맞는 객실 구성을 했다.

입지나 운영사가 우수한 점을 감안하면 공급가가 타사보다 저렴한 편이며, 오피스텔로 분양후 레지던스로 용도변경하는 것이 아니라 정식 호텔로 허가를 받아 분양을 한다.

실투자금 6~7천만원대로 투자가 가능하며,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 각종 부대시설이 갖춰진다.

시행은 (주)제이케이에서 시행, 시공은 일광 E&C, 자금 관리는 코리아신탁에서 하며, 준공은 2016년 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