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추리 어드벤처 게임 ‘위험한 초대:어둠 속으로’ 출시

미스터리 추리 어드벤처 게임 ‘위험한 초대:어둠 속으로’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4.01.16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리 추리 어드벤처 게임
‘위험한 초대:어둠 속으로’ 출시

모바일게임사 ㈜퍼니스톤이 자사 첫 출시작 ‘위험한 초대 : 어둠 속으로’(이하 위험한 초대)를 오늘(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리 추리 어드벤처 장르의 모바일 게임 ‘위험한 초대’는 2005년 국내에 해당 장르 게임으로는 처음 소개되어 당시 50만 다운로드 기록을 경신하며 피처폰 게임으로 크게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출시된 버전은 기존 피처폰 게임을 스마트폰용으로 컨버전한 작품으로 긴박감과 다양한 퍼즐 등 기존 게임의 정통성은 계승하되, 전체적인 스토리와 단서의 실마리를 바탕으로 한 치밀한 짜임은 현재 트렌드에 맞게 새롭게 재구성했다.

게임 전개방식은 주인공 ‘에드워드’가 외딴 산골에 있는 병원에 고립된 뒤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살인사건들과 그 뒤에 숨겨진 진실을 추리하여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스토리기반 드라마 형식이다.

수수께끼 형식의 다양한 퍼즐과 약조합, 버튼식금고 열기, 틀린 그림 찾기 등의 미니게임은 유저들의 플레이를 다양하게 하여 게임 몰입도를 높이고, 해외 그래픽 노블 풍의 2D 일러스트와 캐릭터 조합은 원작에서 느낄 수 없었던 감성적인 만족감을 제공한다.

장도현 대표이사는 “‘위험한 초대’는 탄탄한 스토리, 아름다운 음악, 글로벌 일러스트 그래픽, 완성도 높은 게임연출 등 모든 요소들이 잘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게임이다”고 말하며 “과거 피처폰 시절 크게 인기를 끌었던 ‘위험한 초대’의 아성을 잇고 2014년 유저들의 니즈에 맞는 게임 출시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으므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위험한 초대’는 안드로이드와 iOS 각 버전으로 출시되어 구글플레이, T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체험판, 일반(2,800원), 프리미엄(3,600원) 총 3가지 버전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내달 2월에는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험한 초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funnyston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