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휴대용 화장실 청결제 ‘씨크릿 베쓰룸 센스 팁’ 출시

쏘내추럴, 휴대용 화장실 청결제 ‘씨크릿 베쓰룸 센스 팁’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10.2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이 세균 걱정 없이 화장실을 쾌적하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휴대용 화장실 청결제인 ‘씨크릿 베쓰룸 센스 팁’을 출시했다.

‘씨크릿 베쓰룸 센스 팁’은 찝찝하고 비위생적인 공중 화장실도 집안 화장실처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세균이 많은 화장실 변기 속에 직접 뿌리거나 휴지에 묻혀 변기의 앉는 부분을 닦아내면 보다 청결하게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공기 중에 분사하면 화장실의 불쾌한 냄새는 물론 흡연 냄새도 제거해준다.

라벤더 추출물의 소독 살균 효과와 티트리 추출물의 강력한 항균 작용으로 변기 속을 청결히 관리해 주고, 유칼립투스 추출물은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없는 각종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지저분한 공중 화장실 이용에 불편을 느낀 분이나 신종 플루의 영향으로 위생에 더욱 신경을 쓰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한 손에 들어가는 작은 용기로 핸드백 속에 쉽게 들어가 휴대가 간편하며, 스프레이 타입이라 어디서든지 수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세균과 냄새를 몰아내고 쾌적함과 향기만을 남기는 센스 있는 화장실 청결제 ‘씨크릿 베쓰룸 센스 팁’은 6,500원이며, 쏘내추럴 홈페이지 www.sonatural.co.kr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