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가을 샐러드바 신메뉴 출시

빕스, 가을 샐러드바 신메뉴 출시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10.1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대표 김일천 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울긋불긋 가을 색 담은 다양한 샐러드바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olorful Autumn Table’을 테마로 가을 풍경처럼 다양하고 화려한 색들로 식욕을 돋우는 이번 샐러드바 신메뉴는 제철 과일과 채소로 신선함은 물론, 옐로우, 레드, 메이플 등 컬러 푸드로 영양까지 더했다.

카로티노이드 색소로 노란 색을 띠는 옐로우 푸드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이 풍부하다. 이번 가을 샐러드바 메뉴에 옐로우 푸드로 탄수화물, 섬유질,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단호박에 메이플 소스를 곁들인 ‘메이플 단호박’과 섬유소와 비타민 A, C가 풍부한 단감에 싱싱한 야채와 캐슈넛을 곁들여 새콤 상큼한 ‘단감 샐러드’를 선보였다.

항산화 효과와 안토시아닌 성분으로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 주는 레드 푸드 메뉴로는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와 밤, 호두 등에 유자 드레싱을 버무린 ‘사과 & 밤 샐러드’와 쇠고기와 토마토로 맛을 낸 헝가리 대표 수프인 ‘굴라쉬 수프’가 있다.

이와 함께 쌀쌀해지는 가을 날 온기를 북돋우는 따뜻한 ‘베트남 쌀국수’, 쫄깃하고 신선한 쭈꾸미, 오징어, 새우, 홍합을 담백한 이탈리안 드레싱으로 버무린 ‘이탈리안 씨푸드 샐러드’, 양송이 버섯에 페스토 드레싱으로 마무리한 새콤한 ‘양송이 버섯 샐러드’, 토마토와 올리브향이 가득한 타페나데나 알싸한 마늘 향의 크림치즈와 함께 즐기는 ‘브루스게따’, 톡톡 터지는 상큼, 짭짤한 날치알과 향긋한 영양 부추가 어우러진 퓨전 비빔밥 ‘날치알 라이스 샐러드’는 형형 색색의 단풍처럼 다양한 영양이 듬뿍 담긴 메이플 푸드로 가을의 풍미를 더해준다.

빕스 관계자는 “이번 가을 샐러드바는 다양하면서도 영양을 생각한 컬러 푸드로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과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는 빕스에서 가을 철 건강도 유지시키고 즐거운 외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