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타격 MMORPG ‘사육신온라인’, 인원·시간·지원 무제한 오픈형 CBT 실시

극한의 타격 MMORPG ‘사육신온라인’, 인원·시간·지원 무제한 오픈형 CBT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3.12.2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의 타격 MMORPG ‘사육신온라인’,
인원·시간·지원 무제한 오픈형 CBT 실시

㈜씨앤씨미디어 깜놀닷컴은 ‘사육신 :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의 첫 번째 오픈형 CBT를 12월 26일(목)부터 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육신온라인’은 풀 3D MMORPG 장르의 클라이언트 온라인 게임으로 세계를 구원하는 헌원방, 만요족, 무극파, 생사문 4대 영웅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다. 동양의 고대신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방대한 시나리오와 5년에 걸친 제작기간 그리고 봉인, 투혼, 결연 등의 참신한 시스템 지원이 특징이다. 특히 자체 개발 엔진의 풀 3D 그래픽을 사용하여 환상적인 효과를 자아내고 PVP에 특화된 게임성은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26일(목) 오후 3시부터 5일간 실시하는 이번 오픈형 CBT는 인원, 시간, 지원 세 가지 요소 모두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즉, CBT 기간 24시간 동안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한 없이 모든 유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게임 진행에 따라 귀속금화가 무상으로 지원된다.

또한 이번 CBT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는 최고 70레벨까지 4종의 캐릭터와 핵심 컨텐츠인 필드PK, 개인·파티·문파·진영 전장 등 특화된 전장 시스템을 즐길 수 있으며, 30여종이 넘는 일일 이벤트 시스템과 다양한 생활 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 bullet 물리엔진 적용으로 화면 효과를 넘어서는 실질적인 타격감을 맛볼 수 있으며 실시간 금화거래소, 아이템 경매장 시스템 등을 통해 제공하는 ‘사육신온라인’만의 최적화된 유저간 거래 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씨앤씨미디어의 장덕현 이사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이번 CBT는 인원, 시간, 지원 세 가지 요소에 제한을 두지 않고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기본에 충실한 정통 MMORPG ‘사육신온라인’이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CBT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회원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약 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CBT 종료 후 전투력 1위부터 10위까지 랭크된 유저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및 외식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외에 36/46레벨유저와 온라인 리뷰 작성 유저 등에게도 상품권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육신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