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도브, 헤어 전 라인 리뉴얼 출시 기념 전국민 대상 신제품 샘플링 진행

유니레버 도브, 헤어 전 라인 리뉴얼 출시 기념 전국민 대상 신제품 샘플링 진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2.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내년 중순까지 샘플링 진행, 국민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혀

유니레버 도브, 헤어 전 라인 리뉴얼 출시 기념 전국민 대상 신제품 샘플링 진행
서울을 시작으로 내년 중순까지 샘플링 진행,
국민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혀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손상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전 제품을 리뉴얼하며 ‘5천만 대국민 샘플링’을 시작한다.

유니레버 도브는, 샴푸 시장 중 최근 가장 큰 두 자릿수의 비율로 성장하고 있는 손상 헤어 부분에 집중하기로 결정하고, 손상 케어 성분*을 2배 강화한 리뉴얼 제품들을 선보였다. 그에 따라 새로워진 헤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2014년 한 해 동안 대대적인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을 시작으로 내년 중순까지 전국 대도시를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제품을 샘플링 하고, 전국민의 손상된 머릿결을 보다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줄 계획이다. (* 손상케어 성분 : 인텐스 리페어 기준)

첫 시작은 지난 주말인 21일과 22일 양 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의메인 프로그램인 ‘도브 리페어 클리닉’에는, 머릿결 손상도를 측정하여 맞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모발 자가 진단 서비스와 함께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존이 구성되어, 고객들의 열띤 참여를 이끌어 냈다.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손상 케어에 집중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며, “도브는 이번 대국민 5천만 샘플링을 통해 국민 헤어케어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새로워진 도브 헤어 리뉴얼 신제품 6개 전 라인은 2배 강화*된 성분의 샴푸와 트리트먼트 성분이 들어간 2 in 1 린스로, 손상부터 머리끝 갈라짐까지 집중 관리하여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