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 진행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10.1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자사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5일부터 11월 2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의 경우 새로운 정보를 추가 또는 수정할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원권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기고 블로그 주소를 홈페이지 “스타벅스 스토리” 게시판에 등록하면 심사를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입시 제공하는 영수증 복권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2900명에게 1만원권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100명에게는 카페 라떼 또는 카페 아메리카노 10회 시음권을 증정한다.

본 기념 이벤트는 www.istarbucks.co.kr을 통해 참여 및 공지 사항 확인이 가능하다.

개편된 스타벅스 홈페이지는 커피에 대한 다양한 지식 정보와 함께 나만의 텀블러 만들기, 커피세미나 신청, 음악 감상, 친구 초대 메일 등의 기능을 강화해 스타벅스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도 특별한 경험이 가능토록 했다.

또한, 스타벅스 매장 검색시 간단한 지명 키워드 입력으로 매장 위치와 함께 매장별 이벤트 및 서비스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알 수 있으며, 지하철, 버스 등 출발지에서 찾아 올 수 있는 교통 안내 기능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