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물리치며 뉴욕 탈출하는 액션 레이싱 게임 ‘데드크러쉬’ 출시

좀비 물리치며 뉴욕 탈출하는 액션 레이싱 게임 ‘데드크러쉬’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3.12.1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좀비 물리치며 뉴욕 탈출하는 액션 레이싱 게임 ‘데드크러쉬’ 출시

좀비가 점령한 뉴욕에서 차량을 개조해 좀비를 물리치며 제한된 시간 도시를 탈출하는 액션 레이싱 게임 데드크러쉬(DeadCrush)가 페이스북에 베타테스트를 시작했다.

㈜엔버즈는 자사가 개발중인 게임 데드크러쉬(DeadCrush)의 베타버젼을 13일 페이스북을 통해 서비스 한다고 발표했다.

㈜엔버즈의 처녀작인 데드크러쉬는 좀비에 잠식된 도시를 주어진 미션들을 달성하며 제한된 시간 내에 구역의 끝까지 달려 탈출하는 액션-레이싱 게임이다.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게임 중 획득한 코인으로 차량에 다양한 옵션을 장착하거나 업그레이드 또는 새로운 차량을 구입해야 한다. 또한 흥미를 더하기 위해 배경이 되는 도시에 어울리는 모습의 좀비가 배치하고 배경등을 실제 도시의 모습에서 따오는 등 캐쥬얼한 게임이면서 세부적인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

데드크러쉬는 3D카메라를 활용한 게임이지만, 2D의 귀여운 좀비 캐릭터들이 등장해 다양한 움직임과 공격 패턴을 보여준다.

최수영 대표는 “데드크러쉬는 좀비물이지만 캐쥬얼 한 느낌을 살려 독특한 느낌을 주도록 만들었고, 개발 단계부터 모바일과 웹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데드크러쉬는 Facebook 앱으로 가장 먼저 오픈됐지만, 차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등 스마트 기기용으로 출시를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