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위닝펏’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 오늘 3시 시작

다음, ‘위닝펏’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 오늘 3시 시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3.12.11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페셔널한 골프의 세계 ‘위닝펏’ 첫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 시작

2013-12-11,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온네트에서 개발 중인 골프게임’ 위닝펏’의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12월 1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한다. ‘위닝펏’의 1차 CBT는 인원 제한 없이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인 다음 회원은 누구나 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다.

‘위닝펏’은 크라이엔진3를 사용해, 뛰어난 그래픽과 사실적인 골프 세계를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골프게임이다. 자연에서 느끼는 서정성뿐 아니라 프로 골퍼 세계의 치열함과 경쟁 요소를 강조했으며, 프로 골퍼가 직접 코스 설계와 스윙 모션 캡처에 참여해 전문성을 높였다. 다양한 스토리의 대회, 일정 스케줄링, 리더보드, 기록 통계, 시즌 랭킹 등으로 구성된 투어 시스템은 ‘위닝펏’만의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위닝펏’의 첫 CBT를 기념해 대규모 파티 타임(Par-Tee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차 ‘헬레나 오픈’, 2일차 ‘플루메리아 오픈’, 3일차 ‘세븐엔젤스 오픈’, 4일차에는 ‘다음 챔피언십’, 5일차에는 ‘위닝펏 파이널 챔피언십’이 매일 순서대로 개최돼, 각 대회별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는 총 350여만원의 기프트카드가 주어진다. 순위권에 들지 못한 참가자들 가운데는 매일 추첨으로 총 5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CBT 기간 동안 랭킹 라운드의 1위에 오른 회원에게는 10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지급하며, 2위부터 10위에게는 총 100만원 가량의 기프트카드를 준다. 또 접속만 하더라도 주유상품권 1만원권(추첨 250명)을 받을 수 있으며, ‘위닝펏’을 플레이한 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50명)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위닝펏’은 온네트가 세계 최고의 골프 게임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시작한 프로젝트”라며 “첫 공개되는 만큼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장인정신으로 만들어낸 게임을 많은 분들이 즐겁게 경험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위닝펏’의 CBT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inningputt.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