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2009 서울시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개최’ 주관

스카우트, ‘2009 서울시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개최’ 주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0.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소재 우수기업 40여 개 업체가 자사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우수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섰다.

노동부가 후원하고, 취업포털 스카우트(www.scout.co.kr)가 주관하는 ‘2009 서울시 우수기업 취업박람회’가 서울 소재 우수기업 40여 개 업체가 참석하는 가운데 오는 10월 9일 강남 aT센터 제1전시장 B홀에서 개최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더불어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함께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청년 구직자들의 일자리 제공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날 부대행사로는 취업컨설턴트의 취업특강에서부터 이력서 클릭닉, 이미지메이킹, 지문 인적성검사, 이력서 사진 촬영 및 인화서비스, 직업선호도 검사 등 구직자들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노동부 관계자는“우수한 기술력을 갖고 있지만 영업, 마케팅 등의 능력 부족으로 기업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수 인재채용과 취업난으로 고통을 겪는 청년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취업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측에서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신종인플루엔자의 감염을 우려해 행사장 입구에 손 소독기 등을 비치하는 등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