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최고의 명품배우 로빈 윌리엄스! '지상 최고의 아빠'

헐리우드 최고의 명품배우 로빈 윌리엄스! '지상 최고의 아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22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태 아들을 위한 지상 최고의 아빠의 지상 최대의 거짓말이 시작된다!!

헐리우드 최고의 명품배우 로빈 윌리엄스! '지상 최고의 아빠'

유명작가가 되기를 꿈꾸는 아빠 렌스와 변태 짓만 일삼다 어처구니없는 죽음을 맞게 되는 아들 카일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는 제 25회 선댄스 영화제 스펙트럼 부문에 오르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최고의 코미디 배우 로빈 윌리엄스가 지상 최고의 아빠 렌스 역을 맡으며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는 유명작가가 되기를 꿈꾸지만, 자신의 시 수업조차 듣는 학생이 없어 폐강 위기에 놓인 아빠 렌스와 항상 19금 상상과 변태 짓만 일삼는 문제아 아들 카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단둘이 살고 있는 아빠 렌스와 아들 카일. 카일은 학교 친구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하고, 학교 측에서도 퇴학을 시키고 싶을 정도의 문제아이다.

렌스는 사춘기인 카일이 다른 또래들처럼 행동하길 바라고 올바르게 키우기 위해 노력하지만, 아들의 변태적인 행동은 나날이 심해져 가고 결국 카일은 어처구니없게도 자위행위를 하는 도중 죽게 된다. 이를 처음 발견한 아빠 렌스는 슬픔에 목놓아 울지도 못한 채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카일의 부끄러운 죽음을 자살로 위장하고, 그럴듯하게 유서까지 작성하는데…

아들을 위한 아빠의 지상 최대의 거짓말(?)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가 곧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