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하반기 공채 100여명 이상 뽑는다

LS그룹, 하반기 공채 100여명 이상 뽑는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0.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그룹(회장 구자홍)은 올 하반기 공채로 전년도와 비슷한 100여명의 인재를 뽑기로 하고, 7일부터 전국 대학을 순회하며 상담 및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채에는 LS전선, LS산전, LS-Nikko동제련, LS엠트론과 프로스펙스 브랜드인 LS네트웍스 등 5개사가 참가하며, 원서접수는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계열사 인터넷을 통해 받는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검사, 3차 부서장을 비롯한 관리자 3~4명이 참여하는 실무자면접과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1차 합격자는 10월말 계열사 홈페이지와 개인 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한다. 각 사별 면접전형은 11월 중에 이루어지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순에 발표된다.

이번 공채에서 LS는 미래 성장동력으로 키우고 있는 Green Business 분야(친환경 & 신재생 에너지 및 미래형 자동차 부품 분야 등)와 유비쿼터스 & 네트워크 분야 등을 이끌 차세대 인재와 해외사업을 주도할 글로벌 인재를 뽑는데 역점을 둘 방침이다.

특히 이번 공채에서 LS전선과 LS엠트론은 글로벌 경영과 조직 내 글로벌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국내 대학 등에 유학중인 외국인을 10~15% 정도 채용키로 했으며, 이들은 주로 R & D 및 해외 마케팅 분야 등에 배치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