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로보카폴리 최초 플레이파크 부산 개장

로보카폴리 최초 플레이파크 부산 개장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20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보카폴리 최초 플레이파크 부산 개장

올 겨울 방학을 맞아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가 부산의 벡스코에서 2차로 개장한다.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지난 여름 방학 기간에 고양시 꽃 박람회장에서 15만명의 입장객을 유치하며 성료했다.

이동식 놀이공원으로 탄생한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우리나라가 만든 캐릭터를 접목한 한국형 놀이공원 모델로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로보카 폴리는 지난해 EBS에서 방영돼 평균시청률 5~6%, 최고시청률 9.58%를 기록, 4~7세 어린이 사이에 폴 총리로 통하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폴리는 뮤지컬, 키즈카페, 테마파크, 각종 완구, 출판물 등 150건에 이르는 상품으로 만들어졌고 현대자동차와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플레이파크는 TV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 캐릭터와 주무대인 브룸스 타운을 소재로 만들어진 이동형 놀이공원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이 가지고 있는 스토리와 주제에 맞게 홍수 에피소드에서 착안한 어린이 구조용 짚라인 ‘진! 어디있니?’, 소방대 구조체험 코스인 ‘탈출! 불이 났어요’ 등 원작 애니메이션이 가지고 있는 스토리와 테마에 맞게 놀이기구를 개발해 어린이들에게 교육적 가치와 재미와 모험이 공존하는 놀이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부산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고양시의 1100평 규모 보다 큰 1500평 규모로 폴리 에어바운스를 추가하고 단체 관람객을 위한 공간과 기업 및 협찬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공간을 제공하는 등, 1차 행사시의 단점을 보완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안전과 소방안전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원작이 지니고 있는 가치, 진정성 등을 구현하면서, 아이들이 신나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지난 6월 개장한 ‘로보카 폴리’의 첫 테마파크인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개장 이후 총 입장객 15만명을 기록하며 70일간의 대장정 성공적으로 마친 적이 있다.

이번 부산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는 인터파크에서 예매하며 선착순 예매자 3000명에게는 로보카 폴리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개요>

- 행사명: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부산
- 티켓예매: 인터파크 티켓
- 행사일시: 2013년12월21일(토) ~ 2014년 3월 2일
- 행사장소: 부산 벡스코 제2전시실
- 티켓가격: 어린이 20,000원/어른 13,000원
- 주관: 마이다스 플랜
- 공연문의: 070-4189-9545
- 블로그: http://blog.naver.com/ccopeni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