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서울시 ‘여성행복객석’ 공연할인 서비스 제공

서울시 ‘여성행복객석’ 공연할인 서비스 제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2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여성행복객석에서는 연말 송년 모임이 많은 12월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할인제공하여 가족공연 나들이나 연말모임에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공연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행복객석’은 육아와 가사, 경제적 부담으로 문화예술공연 관람이 어려운 여성들에게 문화예술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공연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참여대상은 서울을 근거로 생활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육아나 가사노동, 경제적 어려움으로 문화예술 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운 여성이며 동반인도 남녀노소에게 동일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육아로 인해 문화예술관람 참여가 어려운 여성들을 위해 공연을 보는 동안 시간제 아이돌봄서비스도 제공한다.

12월 여성행복객석 신청은 11월 29일(금) 18시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http://yeyak.seoul.go.kr)’ 사이트 또는 서울시 홈페이지(http://woman.seoul.go.kr/)에서 하면 된다.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어 줄 연말특별 초청공연 제공>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과 최상급 발레리나의 신비하고 아름다운 발레‘호두까기인형’이 연말 특별공연으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소년 아카펠라 합창단인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이 특별초청을 갖는다. 천사들이 전하는 평화와 사랑의 메시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번 공연은 새로 부임한 신인 지휘자의 지휘 아래 더욱더 새로워지고 뛰어난 앙상블의 조화로 한국팬들을 찾아왔다.

단 한 개의 팀으로 8세부터 15세 사이의 총 100여명의 소년들로 구성된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의 뛰어난 음악성과 재능으로 감동의 선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차이코프스키의 아름다운 선율 위에 펼쳐지는 고난도의 유니버설발레단만의 환상적이고 신비한 무대는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펼쳐진다.

<대학로에 불어온 감동의 뮤지컬로 친구와 연인과 나들이 준비 완성>

한국 뮤지컬 10년의 신화와 폭발하는 젊음의 열기로 꾸준히 사랑받는 대한민국 뮤지컬 NO 1 ‘그리스’가 연말을 맞은 연인들을 위해 경쾌하고 아름다운 노래로 마음을 사로잡는다.

시간이 지나도 가슴 설레고 경쾌한 멜로디가 인기를 더한 뮤지컬 그리스가 뜨거운 성원으로 연말 공연을 준비한다.

오랜 공연으로 작품의 완성도가 높으며, 배우들의 연기와 가창력이 뛰어나 삶에 지친 영혼에 힘을 불어넣어 줄 만큼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이다.

연말 더욱 깊어진 감성과 울림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적실 ‘풍월주’로 연말 뜨거운 감동으로 귀환한다.

소극장 뮤지컬의 흥행역사를 새로 쓴 풍월주가 두 번째 흥행의 역사를 다시 시작하며 대학로에서 공연을 갖는다.

신라시대 남자기생, ‘풍월’인 ‘열’과 그의 곁에서 항상 함께하는 운명 이상의 친구 ‘사담’, 그리고 ‘열’의 마음까지 얻고 싶어했던 여왕 ‘진성’. 세 주인공간의 서로 엉켜버린 관계와 사랑이 섬세하고 유려한 음악에 실린다. 가질 수 없는 사람을 꿈꿨던 세 남녀의 애절한 사랑이 가슴을 울리는 풍월주는 아련한 사랑을 울려퍼지게 한다.

<유쾌한 퍼포먼스와 뮤지컬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제공>

가족나들이에 부담을 덜어줄 뮤지컬 ‘어린이 캣츠’, ‘라이벌’이 새롭게 도입했다.

현대무용과 재즈가 어우러져 다이나믹한 무대를 만든 어린이 캣츠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만족할 만한 최고의 라이브 가족뮤지컬이다. 새로운 버전으로 창의적이며 희망찬 어린이 캣츠가 준비한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부담 없고 즐거운 가족나들이를 준비해보자.

명보아트홀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코믹매직 액션 퍼포먼스 ‘라이벌’이 숨겨진 진정한 승부와 멋진 승리로 신나는 웃음을 선사해 가족과 함께 볼 만한 유쾌한 공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밖에도 ‘드로잉쇼’, ‘판타스틱’도 가족공연으로 볼 만한 공연으로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