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구원열차’, “뮤지컬의 실제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 진행

뮤지컬 ‘구원열차’, “뮤지컬의 실제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1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구원열차’, “뮤지컬의 실제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 진행

극단 ‘쏠라이트미션’은 뮤지컬 ‘구원열차’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뮤지컬에 직접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뮤지컬 구원열차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뮤지컬 ‘구원열차’는 돈이 인생의 전부인 재벌, 인기를 잃은 아이돌 가수, 딸을 잃고 실의에 빠진 천재 과학자, 사랑에 실패한 미녀 등 다양한 인간 군상을 통해 진정한 삶의 의미에 대해 묻고 있는 작품이다.

뮤지컬 ‘구원열차’를 무대에 올리고 있는 극단 ‘쏠라이트미션’은 관객에게 보다 진실한 감동을 전하고자 극중 인물과 흡사한 인생을 살아온 관객들을 찾는다. 공모를 통해 선발된 관객은 ‘내가 주인공’ 코너를 통해 직접 무대에 올라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관객과 공유하게 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뮤지컬 ‘구원열차’를 관람한 후 오는 30일까지 구원열차의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scuetrain) ‘내가 주인공’ 게시판에 참가 신청 사연을 올리면 된다. 극단 쏠라이트미션은 소정의 심사를 거쳐 12월 1일 무대에 오를 주인공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극단 쏠라이트미션 관계자는 “뮤지컬 구원열차에 등장하는 다섯 명의 주인공들은 곧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과 다르지 않다”면서 “무대 위에서 공연보다 진실한 감동을 전할 주인공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뮤지컬 ‘구원열차’는 ‘뮤지컬 손양원’에 이은 극단 쏠라이트미션의 두 번째 창작 뮤지컬이다. 단장 심윤정이 극본과 연출, 안무를 맡았으며, ‘뮤지컬 손양원’부터 심 단장과 호흡을 맞춘 조라승이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주인공인 ‘차돈남’ 역에는 ‘난타’, ‘미남선발대회’ 등으로 사랑 받아온 김대운과 영국 유학파 배우 심재성이 더블 캐스팅 되었으며, 아이돌 ‘선아’ 역에는 뮤지컬 ‘날아라 박씨’, ‘빨래’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은 엄태리와 신예 송지혜가 맡아 열연한다.

한편 ‘구원열차’는 서울 대학로 ‘열린극장’에서 12월 30일까지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