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선(仙)마을 겨울시즌 뇌피로회복을 위한 오감만족여행 이벤트 실시

홍천 선(仙)마을 겨울시즌 뇌피로회복을 위한 오감만족여행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05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 선(仙)마을 겨울시즌 뇌피로회복을 위한 오감만족여행 이벤트 실시

강원도 홍천 장수촌고지 250m에 위한 웰에이징 치유과학 체험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겨울시즌 대비한 성탄절과 해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탄절인 12월 24일~25일 1박2일 일정으로 트리장식하기,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카드쓰기, 눈사람만들기, 쿠킹클래스체험, 눈꽃트레킹, 특집음악회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해넘이인 12월 31일~1월 1일 1박2일 일정에는 새해카드쓰기, 해맞이산행, 특집음악회, 새해특선메뉴등을 선보인다.

선마을은 일반리조트가 아닌, 건강을 체험하고 이를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체득할 수 있는 환경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는 선마을이 자연치유, 힐링센터로 인지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선마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 이외에 생활습관개선을 위한 다양한 명상, 운동, 요가, 영양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며, 교육을 위해 전문 프로그램팀을 운영하고 있다.

자연과 함께 더불어 오감만족하는 힐링여행과 함께 건강까지 생각한 일석이조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선마을에서는 힐링터치테라피 마사지와 탄산천, 편백나무스파 등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 3번 저나트륨, 저당의 건강식단까지 맛볼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1588-9983, 홈페이지: www.healienc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