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코맨드 욕실정리용품’ GS홈쇼핑서 출시

한국쓰리엠, ‘코맨드 욕실정리용품’ GS홈쇼핑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0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엠, ‘코맨드 욕실정리용품’ GS홈쇼핑서 출시

한국쓰리엠은 습기 많은 욕실에 강력하게 붙고, 떼어낸 후 벽면에 흔적을 남기지 않는 ‘코맨드™ 욕실정리용품’을 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일 오후 2시 55분부터 50분간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코맨드™ 욕실정리용품’은 습기에 강한 특허받은 코맨드™ 강력 방수양면테이프를 이용한 신개념 욕실정리용품이다. 물기가 흐르는 욕실 타일에서도 접착력이 유지되며, 테이프를 떼지 않고 본체만 분리해 손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편의성까지 고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테이프를 잡고 아래로 잡아당기기만 하면 벽면 손상이나 흔적을 남기지 않고 떨어져 설치와 제거가 간편하다. 특히 어떤 욕실에도 어울리는 소프트 모던 디자인 외에도 깨끗한 밀키화이트 컬러는 물때를 최소화하고 물얼룩이 눈에 잘 띄지 않도록 돕는다.

세계적 기업 3M만의 강력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코맨드™ 욕실정리용품’은 내구력과 강도가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1.5m 높이에서의 2회 낙하 실험을 통한 내구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또한 ‘유해물질사용제한지침(RoHS)’을 통과해 6대 중금속과 유해물질이 없는 안전한 재질임을 검증받았다

이번 GS홈쇼핑 출시 방송에서 선보이는 구성은 코너 케이스와 다용도 케이스, 비누받침대, 칫솔·면도기 걸이, 욕실 다용도 훅 등 ‘코맨드™ 욕실정리용품’ 6피스를 비롯해 강력 방수양면테이프와 전선용 클립, 코맨드™ 액자걸이용 찍찍이 테이프, 코맨드™ 다용도 훅 16종 세트 등 4종을 추가한 총 9만원 상당의 40피스 세트로, 생방송 중에만 특별가 59,800원에 판매한다. 방송에서 판매된 제품 외에도 김서림 방지거울과 욕실 타올걸이 등이 추가된 ‘코맨드™ 욕실정리용품’은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쓰리엠 코맨드™ 국내 마케팅 담당 오혜경 차장은 “코맨드™ 욕실정리용품은 기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맨드™ 테이프의 우수한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이라며 “그동안 벽면 손상 우려로 쉽게 욕실 인테리어에 손을 대기 어려웠던 전월세 거주자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