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의 새로운 패러다임, 닥터씨(Dr.C)

마스크팩의 새로운 패러다임, 닥터씨(Dr.C)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관리를 위한 가장 손쉬운 방법이 바로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것. 그런데 마스크팩을 사기 위해 매장을 가거나 인터넷을 뒤지면 수없이 많은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무엇이 어떤 장단점을 가졌는지 따져보다가 지치기 일쑤다. 그래서 정작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뒤로 한 채 점원이나 지인의 말, 그리고 상품평을 참고할 수밖에 없다. 이쯤 되면 주객이 전도된 셈.

이제는 더 이상 고민하거나 주저할 필요가 없다. 새롭고 완벽한 마스크팩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천년넷이 오랜 시간 동안 투자해 개발한 ‘닥터씨 마스크팩’은 히알루론산, EGF(세포재생 성장인자), 아데노신, 나이아신 아마이드, 선인장추출물, 홍삼추출물, 달팽이점액 여과물 등 피부에 좋은 것들을 원료로 만들어 11개의 특허까지 받았을 정도로 월등한 능력을 지녔다.

닥터씨 미용팩 제품은 마스크팩 S240, A120, B30, 그리고 아이패치 S240,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의 영문은 등급을 나타내며 뒤의 숫자는 최소 사용시간을 나타낸다. 이 중 S240은 특허를 받은 3단(3D) 시스템으로 닥터씨 마스크팩 기술의 결정체다. 특히 S240은 최소 4시간에서 최대 8시간까지 미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겔 속의 유효성분의 증발을 막아 마스크팩 효과는 극대화하면서 공기는 패치 외부로 통과시켜 피부는 자연스레 호흡하면서 영양분은 그대로 흡수하게 된다. 그야말로 마스크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것.

유효성분 용출실험 결과는 단연 압권이다. 마스크팩에 함유되어 있는 피부에 좋은 영양성분이 1시간에 72%, 2시간에 100% 전달을 하고 4시간까지 지속되는 특별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더마프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32세 전후 피험자 23명을 상대로 한 테스트 결과는 8주후 71% 이상, 12주 후 80% 이상 주름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제조판매원 천년넷에서 자랑하는 3단 패치 시스템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면, 우선 1단은 기능성 폴리우레탄으로 유효성분 및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대신, 공기는 자유롭게 통과시켜 3~4시간 이상 장시간 부착해도 피부트러블이 나지 않게 하는 기술이다. 2단은 크로스 형태의 직물구조로써 보다 월등한 복원력을 통해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하는 양방향 복합부직포이다. 마지막으로 3단은 열흘 동안 숙성 · 건조한 고농축 하이드로겔로 인체의 피부 온도(36.5℃)에 반응하여 유효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될 뿐만 아니라 파스처럼 강한 밀착 덕분에 유효성분 전달과 자유로운 활동도 얼마든지 가능케 한다.

건조하고 수척해진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하고 싶거나 얼굴 주름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만하다. 제조판매처인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는 현재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닥터씨 마스크팩’ 출시기념으로 ‘닥터씨 실버 미스트’와 함께 풀패키지 파격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