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화 브랜드 지젤더보니,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과 화보촬영

수제화 브랜드 지젤더보니,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과 화보촬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화 브랜드 지젤더보니,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과 화보촬영

유러피안 감성의 로맨틱 슈즈 브랜드 ‘지젤더보니’가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과 함께한 로맨틱 화보를 공개했다.

감각적인 스타일과 러블리한 디자인의 지젤더보니는 플랫슈즈와 여성로퍼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마니아층에게는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13 F/W부터는 좀 더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지젤더보니의 제품은 다양한 크기와 컬러의 크리스탈을 빼곡하게 장식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특히 손꼽히는 제품으로는 아쌍블레 발레리나(Assemble Ballerina)가 있다. 아쌍블레 발레리나는 톱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케이블 방송에서 소개할 정도로 디자인이 인정받은 제품이다.

미스코리아 유예빈과 함께한 지젤더보니의 화보에서는 지젤더보니의 2013F/W 신제품 중 플랫, 로퍼, 부티까지 좀더 다양한 스타일의 지젤더보니 슈즈를 엿볼 수 있다.

과감하지만 디테일한 장식으로 앞코를 빼곡하게 장식한 체리쉬 지젤(Cherish Giselle), 클래식 로퍼로 화보 촬영 후 유예빈이 가장 신고 싶은 제품으로 꼽은 오데트(Odette), 크리스탈 꽃이 만개한 듯 화려한 시크릿가든(Secret Garden),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멋이 20대 여성들에게 어필하는 샌디문(SandiMoon) 그리고 지젤더보니의 유러피안 감성이 그대로 녹아든 애비로드(AbbeyRoad)까지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미스코리아 유예빈과 지젤더보니의 다섯 가지 스타일 슈즈는 환상의 조화를 만들어냈다.

촬영 내내 적극적이면서 훌륭하게 콘셉트를 소화해낸 유예빈은 주위 스탭들에게 ‘역시, 유예빈!’이라는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플랫이지만 미스코리아 진의 면모에 걸맞은 각선미를 뽐내 시선을 끌었다.

지젤더보니의 김경희 대표는 “유예빈과의 촬영이 너무 유쾌하고 즐거웠다. 맑고 사랑스러운 유예빈의 이미지와 지젤더보니의 유니크하고 감성적인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며 “앞으로 힐, 백라인 등 지속적으로 제품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지젤더보니의 이번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 gisellethebonni.com)와 더블류컨셉스토어, 위즈위드, 롯데닷컴, CJ오쇼핑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는 롯데백화점 등에 입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