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율, MC 맡은 KT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서 영화 '잉투기' 적극 소개!! 알리미 역할 톡톡!!

배우 권율, MC 맡은 KT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서 영화 '잉투기' 적극 소개!! 알리미 역할 톡톡!!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31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권율, MC 맡은 KT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서
영화 '잉투기' 적극 소개!! 알리미 역할 톡톡!!

(2013.10.31) 배우 권율이 자신이 MC를 맡고 있는 KT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에서 라이징 스타로 출연. 영화 <잉투기>(감독 엄태화) 알리미 역할을 톡톡히 해 현장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종로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KT 올레TV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 <무비스타 소셜클럽> 특집방송 "한국 영화의 미래에는 우리가 있다!" 제3탄, '한국 영화계의 라이징 스타'편 녹화에서 배우 권율이 프로그램 호스트이자 게스트로 출연. 진행은 물론 영화 <잉투기>(감독 엄태화)의 주연 및 충무로 기대주로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영화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서 현장 관계자 및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녹화는 이전 특집방송 제1탄 '제12회 미쟝센 단편영화제'편, 제2탄 '한국영화아카데미(Korea Academy Film Association, KAFA) 출신 감독'편에 이은 특집 편으로 제2탄에 출연했던 봉준호, 최동훈 감독을 잇는 특별 게스트에 누가 등장할 지 방송 팬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었다.

"한국 영화 미래엔 우리가 있다!"는 컨셉 아래 모인 만큼 이날 녹화에는 충무로 기대주인 영화 <잉투기>(감독 엄태화)의 주연 엄태구, 류혜영 그리고 영화<롤러코스터>(감독 하정우)의 신예 배우 고성희, <배우는 배우다>(감독 신연식)의 강신효 등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충무로 라이징 스타들에 대한 소개는 물론 앞으로의 포부 등을 밝히며 영화계를 이끌어갈 주역들의 든든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권율 역시 영화 <잉투기>(감독 엄태화)의 주연 배우로서 작품 및 '희준'의 캐릭터 소개를 조리있게 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이날은 충무로 차세대 주역으로 함께한 자리인 만큼 어떤 색깔의 배우가 되고 싶은지, 앞으로 꼭 해보고 싶은 연기, 역할은 무엇인지 등의 질문에 진지하게 답하며 배우 권율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권율은 이전 영화 <비스티보이즈>(감독 윤종빈), <내 깡패같은 애인>(감독 김광식), <피에타>(감독 김기덕) 등의 작품 속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권율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물론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충무로의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이다. 내달 개봉을 앞둔 영화 <잉투기>(감독 엄태화)에서는 부유한 잉여 '희준'역으로 열연. 무기력, 허세, 꿈, 성장 등 오늘날 대다수 20대의 특징을 그대로 투영하며 많은 청춘들을 대변하는 역할을 선보일 예정이며, 내년 개봉을 준비중인 <명량: 회오리 바다>(감독 김한민)에서는 '이순신'역의 최민식과 함께 부자지간으로 나와 애잔한 부자의 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영화 <잉투기>(감독 엄태화)는 권율과 함께 충무로 기대주로 손꼽히는 엄태구, 류혜영이 주연을 맡음은 물론, 제11회 미쟝센단편영화제에서 <숲>으로 3년 만에 대상 및 절대악몽 부문 최우수 작품상까지 2관왕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엄태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충무로 거장들의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는 영화로 ‘키보드 워리어’, ‘인터넷 커뮤니티’ 등 인터넷 문화라는 새로운 소재를 통해 오늘날 청춘들의 세상을 향한 싸움을 그려 오는 11월 14일 개봉한다.

한편, 충무로 기대주들이 모인 <무비스타 소셜클럽> 특집 방송은 KT 올레TV 채널 3번을 통해 금주 목요일부터 다음주 목요일까지 수시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