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 ‘진삼국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

신작 모바일게임 ‘진삼국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3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작 모바일게임 ‘진삼국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

게임제작 전문기업 (주)씨에이치게임즈(CH Games)는 ‘진삼국연의’ 모바일게임을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구글플레이 검색창에 ‘진삼국연의’를 검색하여 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http://bit.ly/1gb5OQN)

삼국연의 모바일 버전은 기존의 삼국지와는 차별화된 전략시스템을 가지고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삼국시대의 치열했던 세계관을 바탕으로 난세의 영웅들간의 장렬한 전투전을 구현하였다.

씨에이치게임즈 김진식 대표는 “삼국연의 원작의 방대한 스케일과 재미를 게임 시스템에 적용하고자 하였으며, 프리유저와 프리미엄 유저들이 모두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구성과 게임밸런스에 최대한 신경을 썼다”면서 ”유저간의 지속적인 참여로 위, 촉, 오 세 나라 간 대립 구도를 만든 것은 해외의 카드게임과 웹게임이 범람하는 국내 게임 시장에서 차별화된 원종 전략 게임의 맛을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진삼국연의 공식카페(http://bit.ly/HewVeZ)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게임에 필요한 보석과 만두 등 각종 자원을 지급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앱스토어에는 11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