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축제 ‘뽀로로 10주년 페스티벌’ 인기

어린이들의 축제 ‘뽀로로 10주년 페스티벌’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3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의 축제 ‘뽀로로 10주년 페스티벌’ 인기

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은 내달 10일까지 진행하는 ‘뽀로로 10주년 페스티벌’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뽀로로 10주년 페스티벌은 뽀로로 캐릭터 페어, 뽀로로 스템프 이벤트, 뽀로로 에코백 만들기, 뽀로로 즉석 촬영 서비스, 뽀로로 색칠 이벤트 등 뽀로로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로 열리는 축제.

특히 백화점 7층 로비와 1층 유니클로 매장 옆 통로, 지하1층 영스트리트 입구와 햇빛광장에 전시된 50여개의 뽀로로 캐릭터들이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인 11월 10일까지 총 5개의 스탬프를 찍어오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뽀로로파크 무료 입장권과 뽀로로와펜을 증정하는 ‘뽀로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착순 행사로 11월 2~3일, 9~10일 2회 동안 열리는 ‘뽀로로 에코백 만들기’와 ‘뽀로로 즉석 촬영 서비스, ‘뽀로로 색칠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대성산업 유통사업본부 윤순용 이사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온 국내토종 캐릭터 뽀로로의 탄생 10주년으로 더욱 의미 있는 행사”라며, “뽀로로를 좋아하는 자녀를 둔 고객들이 디큐브백화점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