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탈출 전문가 VS 가장 완벽한 감옥 '이스케이프 플랜'

최고의 탈출 전문가 VS 가장 완벽한 감옥 '이스케이프 플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30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베스터 스탤론 & 아놀드 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탤론 & 아놀드 슈왈제네거 세기의 레전드 이슈!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으로 시대를 풍미했던 세기의 액션영웅들이 만난다.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실베스터 스탤론, 두 레전드가 액션 스릴러 <이스케이프 플랜>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짜릿한 스릴과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은 지상 최고의 탈출 전문가 레이 브레슬린(실베스터 스탤론)이 알 수 없는 음모에 걸려 그 누구도 빠져나올 수 없도록 자신이 설계한 완벽 무결점 감옥에 갇히게 되는 이야기로 실베스터 스탤론이 최고의 탈출 전문가 ‘브레슬린’ 역을,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그와 함께 탈출하는 동료 ‘로트마이어’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고도의 지능적인 탈출 액션을 보여 줌으로써 두 배우의 매력이 결코 액션이 전부가 아님을 보여줄 예정. 이렇듯 파워 일변도의 근육질 스타인 줄 알았던 그들이 머리를 맞대고 스릴과 긴장감 넘치는 두뇌싸움을 선보인다는 소식에 전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이 쏠린 것은 당연한 일인데, 특히 실베스터 스탤론은 영화 관련 인터뷰에서 "<이스케이프 플랜>은 사람들이 우리에게서 기대하는 모습과는 다른 영화이다.

이 작품엔 엄청난 양의 액션도 있지만, 훨씬 더 지능적인 모험이 담겨 있다."고 밝혀 본 영화가 단순한 액션물과는 차별화된 지능형 액션 스릴러임을 입증했다. 또한 감독인 미카엘 하프스트롬은 한 인터뷰를 통해 “아놀드와 실베스터를 동시에 캐스팅한다는 것은 꿈 같은 일이었다.
 
이 두 전설적인 액션 배우들은 전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스릴 넘치게 할 것이며, 그들의 팬들에게 확실한 만족감을 안겨 줄 것이다."라고 말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액션 레전드의 만남으로 제작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영화 <이스케이프 플랜>은 올 겨울, 강렬한 테스토스테론의 향연과 짜릿한 두뇌 쾌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실베스터 스탤론과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만남으로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 스릴러 <이스케이프 플랜>은 오는 12월 5일 관객들을 찾아 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