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수능 기원 ‘럭키수능시리즈’ 출시

뚜레쥬르, 수능 기원 ‘럭키수능시리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30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수능 기원 ‘럭키수능시리즈’ 출시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내달 7일 열리는 2014년도 수능시험을 앞두고 ‘럭키수능시리즈’ 출시했다.

뚜레쥬르가 출시한 ‘럭키수능시리즈’는 수험생들에게 행운과 합격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열쇠, 왕관, 네잎클로버, 학사모 등의 상징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누가(nougat, 꿀 등에 말린 과일이나 견과류를 섞어 만든 당과류), 초콜릿, 떡과 함께 특별한 열쇠가 달려있는 ‘합격문을열어줄럭키’와 네잎 클로버 화분 모양의 ‘럭키클로버’, 학사모 모양의 케이크 ‘합격의학사모’ 등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한 뚜레쥬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수능 대박 기원 럭키 이벤트’를 실시, 최종 우승자들의 학교에 직접 방문해 제품을 선물하며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뚜레쥬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USlesJOURS)에서는 수험생에게 직접적인 응원을 보내고자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학교 대항 응원전을 펼치는 ‘수능 대박 기원 럭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는 124개 학교 5,623 명의 학생이 참여해 고3 선배를 응원하는 열띤 응원전이 펼쳐졌다. 뚜레쥬르는 이 중 가장 높은 참여율을 보인 1, 2, 3 등 학교를 우승으로 선정, 오는 1일부터 해당 학교를 직접 방문해 수능 신제품인 ‘럭키수능시리즈’를 선물하고 수험생들을 응원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수능 시험에 마음 졸이고 있을 수험생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불어넣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합격과 행운의 상징이 가득 담긴 제품인 만큼 수험생에게 좋은 기운을 전해주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