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부산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 분양

롯데건설, 부산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 분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3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은 부산 동래구 사직동에서 사직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인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을 11월 중순 분양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 지상 20~34층 8개 동, 총 1,064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일반분양 분은 59~124㎡ 764가구가 공급되며 이중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이 약 85% 차지해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다.

주거 명당이자 전통 명문학군 자랑하는 동래구, 입성 기회를 잡아라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이 들어서는 부산 동래구는 전통 부촌지역으로 교육, 문화, 교통환경이 뛰어난 부산의 대표 주거지로 꼽힌다.

부산의 명문학군을 자랑하는 동래구인 만큼 단지 인근에 동인고, 동래고 및 지역 명문여자 고등학교인 사직여고, 중앙여고, 남문초등학교 등이 가깝고 부산교대와 부설초교도 단지와 인접해있다. 여고초교, 여명중, 온천중, 사직중 등도 가까워 단지 인근에서 초, 중, 고등학교까지 최상의 교육여건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남다르다.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은 부산지하철 3호선 사직역이 가까워 도보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간선도로인 거제대로와 충렬대로가 인접해 서면권, 해운대권, 구도심권 등 부산 내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동래시장 등 다양한 상권이용이 가깝고, CGV, 부산국립의료원 등 부산중심에 입지해 주거편의성이 높다. 반경 3km내에 부산시청, 법원 등의 관공서가 위치하며 부산사직종합운동장과 다양한 문화행사가 많은 온천천 시민공원도 가까워 편리하고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산이 많은 부산에서 보기 드물게 부지 전체가 평지인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은 대규모 단지에 걸맞게 최신설계와 고급 커뮤니티시설로 사직동의 아파트 문화를 선도해 나갈 전망이다.

사직 롯데캐슬은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되고 그 중 단지 남서쪽에 위치한 대형 주택형은 사직종합운동장 조망도 가능하다.

아파트 내부에는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출 수 있는 선택제 설계를 곳곳에 도입했다. 일부 주택형에는 드레스룸 레이아웃 선택제, 발코니도어 선택제 등이 가능해 획일화 된 아파트에 취향에 맞는 개성을 입혀 줄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도 화려하다. 이 아파트에는 롯데건설의 커뮤니티 브랜드인 ‘캐슬리안 센터’가 약 3,230㎡에 달하는 규모로 조성된다. ‘캐슬리안 센터’는 주민들의 생활에 맞춘 ‘스포츠존, 컬쳐존, 시니어&키즈존, 패밀리존, 오피스존’의 5가지로 크게 나뉜다.

‘스포츠존’에는 피트니스클럽과 실내골프클럽, 샤워실 등 체력증진을 위한 고급시설이 마련되고 ‘컬쳐존’의 경우 도서관, 독서실은 기본에 그룹 스터디룸, 동화구연실을 마련해 자녀들의 창조적인 활동을 장려하고 각종 모임을 위한 다목적 홀 등도 마련했다. ‘시니어&키즈존’은 실버클럽과 키즈클럽, 키즈카페로 이뤄져 노인과 어린이 모두의 쉼터가 만들어진다. 또 ‘패밀리존’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포츠공간과 운동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Bar라운지 형태의 휴식공간, ‘오피스존’에는 관리사무소와 택배보관실 등이 마련돼 주거생활 수준을 한껏 높여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