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트 관광호텔 그랜드 오픈, 특별한 객실과 서비스의 만남

로프트 관광호텔 그랜드 오픈, 특별한 객실과 서비스의 만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프트 관광호텔 그랜드 오픈, 특별한 객실과 서비스의 만남

11월 중순에 영등포구 당산동에 새로운 개념의 관광 호텔인 로프트 관광호텔이 그랜드 오픈한다.

로프트 관광호텔은 선유도 공원, 홍대, 한강고수부지에서 가까운 위치인 당산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지방에서 서울로 여행을 오는 고객이나 해외에서 여행오는 고객들에게 서울의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로프트 관광호텔의 객실은 5개의 테마로 분류하여 커플, 가족, 개인고객이 취향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객실별로 테마에 맞는 고풍스러운 실내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갖추었다.

최상위층인 10층에 자리잡고 있는 펜트하우스는 복층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가족여행, 커플여행, 소규모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테마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하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지하층에 자리잡고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낮과 저녁에 다른 콘셉트를 가지고 운영될 예정이며, 특급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와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성훈 총지배인은 “호텔에 머무는 고객들에게 특급호텔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하였다.

로프트 관광호텔은 2호선과 9호선이 만나는 당산역 1번(2호선), 12번(9호선)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내에 위치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프트 관광호텔(02-2675-999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