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하선정, ‘8가지 자연재료양념 아삭썰은 김치’ 출시

CJ제일제당 하선정, ‘8가지 자연재료양념 아삭썰은 김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하선정, ‘8가지 자연재료양념 아삭썰은 김치’ 출시

CJ제일제당 김치 브랜드 ‘하선정’이 ‘집김치’의 맛을 살린 ‘8가지 자연재료양념 아삭썰은김치’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8아삭김치는 집에서 담근 김치 맛을 구현하기 위해 ‘CJ아삭공법’과 ‘가정식 저온 숙성양념’을 도입했다. ‘CJ아삭공법’은 통배추를 통째로 잘라 줄기부터 입까지 고루 절이는 절임기법이다. 기존 포기째 절이는 방식에 비해 갓 담근 듯한 아삭한 식감을 높혀 주는 동시에 3.5%가량 낮은 염도의 소금물에서 절임이 가능하다.

집김치의 풍부하고 깊은 맛은 ‘가정식 저온숙성양념’으로 구현했으며, 가정에서 김치양념으로 주로 사용하는 갈은 홍고추,다진 새우젓을 비롯한 8가지 국내산 자연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깊은 맛을 높히기 위해 5℃이하에서 4시간 이상 저온숙성 시켰으며, 양념량도 기존 하선정 맛김치 양념량보다 약 27% 더 넣은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하선정팀 김도윤 팀장은 “8아삭김치는 집에서 담근 듯한 맛 좋은 김치를 간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포장김치 소비자들의 근본적인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8아삭김치’ 출시를 통해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썰은김치’시장을 집중공략 하겠다”고 밝혔다. ‘8아삭김치’의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5,900원(500g)이다.

한편 CJ제일제당 ‘하선정’은 지난 4월 편의점 소비자들을 타깃으로한 ‘라면과 먹으면 정말 맛있는 아삭썰은 김치’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